백세인생건강하고 행복노후생활지켜드립니다.
🏠 Home > >
제목 2월 가정통신문 공지일 2024.02.01
첨부파일 24 2월 가정통신문.hwp(504.0K)

안녕하세요? 나눔케어 주간보호센터입니다.

벌써 다음주면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입니다.

까치가 지저귀는 아침 일찍 일어나 조상님들께 차례를 지내고

어르신들께 세배를 드리며 어르신의 만수무강을 기원하는 화기애애한 가족들의 모습이 벌써부터 그려집니다.

저희 역시 올해도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며 세배를 드려봅니다.

 

▶▶▶ 알려드립니다 ◀◀◀

 

212일 설 휴무일에도 센터는 정상운영을 합니다.

휴무일에 등원을 원하시는 경우 미리 해당 번호로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회복지사 오세중: 010-5258-1449

나눔케어 사무실: 041-544-4328

2월 생신을 맞으신(양력기준) 어르신을 위한 축하 잔치가 222(목요일)에 있습니다. 이번 생신잔치 예정이신 어르신은 김영화,서용자,이현순,정신덕,여정아,이영남,한순열,남기화,이영자이십니다.

 

겨울철 낙상사고를 당하시지 않도록 어르신이 보폭을 줄여 천천히 걸으시도록 주의시켜 주시고 주머니에 손을 넣지 않도록 장갑을 착용시켜 주세요.

 

독감 등 겨울철 호흡기 감염이 유행하고 있으므로 어르신께 늘 깨끗한 마스크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신경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나눔케어는 겨울철 추위를 대비해 안방의 분위기가 나도록 바닥난방 설치했으며, 전국 유일하게 간호사 2명과 작업치료사를 배치함은 물론 각종 재활기구를 통하여 어르신 기능회복과 건강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나눔케어밴드에 어르신 일상에 대하여 올려드리고 있으니 확인바랍니다.

저희 나눔주간보호센터 홈페이지(www.나눔케어.kr) 를 통해 당월 명세서, 식단표, 각종 프로그램, 어르신 개인 건강상태 등을 매월 올려 드리고 있으니 꼭 환인해 주세요.

어르신이 센터에 등원을 못하실 경우 송영담당자 및 나눔케어 본원으로 미리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무실 전화: 041-544-4328

 

목록